내돈내산 상큼 그 잡채 비오템 오 비타미네 오 드 뚜왈렛
2024. 3. 4.
320x100

비오템 오 비타미네 오 드 뚜왈렛

 

 

앞서 포스팅했던 비오템 오 비타미네 바디 밀크 글에서도 말했지만 그 향기가 정말 좋아서 바디 미스트까지 구매하게 된 케이스! 근데 오 드 뚜왈렛이라 적혀 있네? 향수였음. ㅋㅋㅋㅋㅋ

약간의 반전이 있었는데 향기가 내가 생각했던 바디 밀크의 향과는 약간 달랐다는 거다.

바디 밀크는 처음 발랐을 땐 상큼한 시트러스 향이 나지만 약간 중성적인 머스크 향으로 마무리가 되는데 비해 이거는 그냥 시트러스 향 그 자체다. 첫 향이 곧 잔향. 머스크 향 전혀 안 남. 그냥 오렌지랑 레몬 쥐어짠 느낌?

지속력은 바디 미스트에다가 시트러스이기 때문에 기대하면 안 된다. 

물론 나는 바디 밀크 바른 후에 뿌려서 그런지 막 입구 컷 정도는 아닌데 그래도 생각날 때마다 뿌려 줘야 함.ㅋㅋㅋㅋㅋㅋㅋㅋ

아무래도 시트러스 향이기 때문에 계절상 봄이나 여름에 잘 어울리는데 그래도 나는 뿌리고 싶을 때 막 뿌린다.

여하튼 기분 전환 하고 싶거나 정신 차리고 싶을 때? ㅋㅋ 한 번씩 뿌려 주면 딱 좋은 제품이다.

320x100
myoskin